정보뉴스

이태임

김채원친구 2018. 6. 28.
728x90
반응형

전 배우 이태임의 결혼 상대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이태임의 루머에 대해 다뤄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 패널은 “이태임의 갑작스러운 은퇴선언을 두고 많은 말들이 오갔었다”라며 “소속사에 따르면 이태임은 임신상태인 것이 맞고 상대남성은 12살 차이 띠동갑의 M&A 전문가라고 알려져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2세 태명은 달래”라며 “오는 9월 출산 예정이라고 한다”라고 이태임의 근황을 밝혔다.


배우 이태임이 연예계에서 완전히 흔적을 지웠다. 포털사이트에서도 프로필이 삭제되며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의 삶으로 돌아간 것이다. 

이태임은 지난 3월 돌연 은퇴를 알렸다. 자신의 SNS을 통해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한 것이다. 









갑작스러운 공식 발표에 대중은 물론 소속사 측 역시 놀랐다. 이태임은 은퇴 발표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에 올랐다. 


결국 이태임은 소속사와 협의를 마쳤고 소속사 측은 "이태임이 위약금을 물로 계약을 해지하기로 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이태임은 임신 3개월. 예비 신랑은 M&A하는 연상 사업가다"라고 설명했다.

일반인의 삶을 원해 연예계를 떠난 이태임. 3개월 후 그의 흔적이 완전히 사라졌다. 포털사이트 프로필은 물론 SNS 계정까지 삭제하며 자취를 감춘 것이다. 

돌연 은퇴선언과 임신 소식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이태임이 그가 말한 대로 ‘평범’한 삶으로 돌아갔다.


지난 3월 연예계 은퇴 후 3개월 뒤인 6월 포털사이트에 그의 프로필이 삭제됐고, SNS 또한 삭제됐다. ‘연예인’ 이태임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다. 포털사이트에서 이태임을 검색하면 그와 관련된 기사만 나올 뿐 공식 프로필은 삭제된 상태다.









이태임은 앞서 3월 19일 자신의 SNS에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돌연 은퇴를 발표했다.



이태임은복귀 후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하며 다시 주목받고 있었다. JTBC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을 통해 연기 호평을 받으며 ‘2017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어워즈’에서 핫스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 박수받기도 했다.

하지만 복귀 2년 5개월 만에 갑자기 은퇴를 발표했다. 특히 이태임의 은퇴 선언은 소속사와도 합의 없는 발표라 당시의 소속사까지 당황스럽게 만들었었다. 

이태임이 은퇴를 선언한 것이 결혼하기 위해서라는 얘기까지 나왔고 이뿐 아니라 열애설, 임신설까지 나돌았다. 


결국 이태임은 소속사를 통해 임신사실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이태임이 임신 3개월이 맞다. 연인은 M&A 사업가다. 이태임이 상대방이 일반인이라 혹여나 피해가 갈까 말하기 어렵다고 했다. 지난해 말쯤부터 연애를 시작했고, 출산 후 결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태임이 은퇴 의사를 밝힌 만큼 계약을 해지하며 그의 뜻을 존중해줄 수밖에 없었다.












반응형

'정보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산 응급실 폭행  (0) 2018.07.04
손흥민 계란  (0) 2018.06.29
김영권  (0) 2018.06.28
조현우 군대 조현우 연봉 까방권  (5) 2018.06.28
안성교통사고  (0) 2018.06.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