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뉴스

구원파 박진영 배용준

김채원친구 2018. 5. 2.
728x90
반응형

가수 박진영과 배우 배용준이 기독교복음침례회(구원파) 집회에 참석한 사실이 알려졌다. 


2일 디스패치에 따르면 박진영은 지난 3월 21일 서울 역삼동에서 열린 구원파 전도 집회에 참석해 7일간 전도 집회를 이끌었다. 이 집회에는 배용준도 참석했다. 



구원파 박진영 배용준 디스패치 단독보도 충격 내용 사진 영상 

>> https://www.dispatch.co.kr/1274409




박진영의 아내는 세월호 소유주(유병언)의 조카다. 세월호 참사 당시 박진영은 구원파와의 관계를 의심받자 "지난 몇 년간 많은 종교를 공부해봤으나 여전히 무교다"라며 발끈했다.

디스패치는 박진영이 이번 전도 집회에서 "2012년 10월 새 사람이 됐다. 논리적으로 성경에 항복했다"면서 "거듭난 건, 2017년 4월 27일이다. (단번에) 믿음이란 걸 선물 받았다"고 간증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박진영이 세월호 실소유주 유병언 청해진 회장의 핵심 측근인 변기춘과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을 포착했다. 변기춘은 출소 이후 '구원파' 사업의 핵심을 차지했다.


박진영의 해명에도 계속되는 구원파 관련 의혹에 그가 어떤 입장을 밝힐지 주목된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가수 박진영이 구원파 전도 집회 현장에서 포착됐다는 보도와 관련 직접 “성경공부 집회”라고 부인했다.

2일 한 매체는 지난 3월 박진영의 구원파 전도 현장을 목격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구원파 집회라고요? 제가 돈 내고 제가 장소를 빌려 제가 가르친 성경공부 집회가 구원파 집회라고요? 100명이 제 강의를 듣기 위해 모였고 그 중에 속칭 ‘구원파’ 몇 분이 제 강의를 들어보고 싶다고 와서 앉아있었는데 그게 구원파 모임이라고요? 제 개인적으로나 혹은 JYP 엔터테인먼트 회사 차원에서 속칭 '구원파' 모임의 사업들과 어떠한 관계도 없는데 구원파라고요? 도대체 저와 우리 회사에게 입히신 피해를 어떻게 책임지시려고 사실 확인조차 없이 이런 글을 보도하신거죠?”라며 강하게 의문을 던졌다. 


그는 이날 가진 모임과 관련해 “전 4년 전 친구와 둘이 일주일에 두 번 모여 성경공부를 하다가 친구의 친구, 또 그 친구의 친구가 더해져 이제 한 30명 정도 모이는 모임을 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법적 책임도 묻겠다는 입장이다. 박진영은 “이왕 이렇게 된 것, 제 간증문을 올릴테니 꼼꼼히 한 번 봐 달라”며 “그 내용 중에 법적으로나 윤리적으로 문제가 있다면 당신들의 취재는 합당한 것이겠지만 만약 없다면 저희에게 입히신 모든 피해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시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박진영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앞서 언급한 간증문을 게재했다.



간증문 전문은 다음과 같다. 


겨자씨만한 믿음 


2017/ 4/ 27 밤10시 히브리서 10장 10절을 읽다가 신기한 일이 일어났다.


이 뜻을 좇아 예수 그리스도의 몸을 단번에 드리심으로 말미암아 우리가 거룩함을 얻었노라


수십 번 읽었던 구절인데 ‘우리’라는 말 속에 내가 들어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아니 그 전에도 논리적으로는 알았지만 마음에서 처음으로 사실로 느껴졌다. 이게 왜 나에게 신기한 일인지 지금부터 써내려가 보겠다. 


2008년 미국시장에서 성공해보겠다는 꿈을 품고 한창 뛰어다니고 있을 때 나는 불현듯 ‘운이라는 게 뭘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운이라는 게 사람들 인생에 너무나 큰 영향을 미치는데 그냥 말 그대로 운일 뿐일까 아니면 운이라는 걸 주관하는 신이 있는 것일까? 이 질문을 마음에 품은 채로 계속 살아가다가 2010년 난 더 이상 이 걸 무시하고 살아가는 건 멍청하고 비겁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어 신이 있는 지 확인해보기로 결심했다. 


난 신이 있다면 그 신은 반드시 우주와 인간을 만든 창조자여야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 만든 사람 말고는 그 만든 이유와 목적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다른 인간들의 생각은 어디까지나 짐작일 뿐이기 때문에 이 세상에 존재하는 종교경전 중에 창조자가 나오는 책들만 찾아봤다.


원래는 여러 책을 비교해보려했지만 너무나 신기하게도 이 우주와 인간을 만들었다는 창조자가 그것을 어떻게 만들었고 왜 만들었는지 자세하게 써놓은 책은 성경 한 권밖에 없었다. 그래서 비교해보며 공부해보려고 한 내 계획은 수포로 돌아갔고 할 수 없이 성경이 맞는지 틀리는지 확인해보는 방향으로 내 공부는 바뀌었다. 






















박진영 성경논리  내용이 많습니다 





반응형

'정보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태임 임신 근황  (0) 2018.05.04
광주 폭행  (9) 2018.05.02
효도르 미어  (0) 2018.04.29
종전 선언 군대 남북 합의문  (0) 2018.04.27
남북정상회담 생중계  (0) 2018.04.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