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뉴스

조현아 채진

김채원친구 2018. 4. 8. 11:10
728x90
반응형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마이네임 채진의 사생활 사진이 유출된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조현아 소속사 측은 8일 “지인의 집에서 여러 명이 술을 마셨다. 당시 게임을 하는 장면이 찍혔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교제하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일축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조현아와 채진이 사적인 자리에서 만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특히 두 사람이 술자리에서 편안한 복장으로, 다소 민망하고 수위 높은 자세를 취하며 게임을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어반자카파 조현아, 마이네임 채진이 사생활 영상 유출로 곤욕을 치렀다. 결과 적으로 두 사람은 '친한 사이'로 정리됐다.


조현아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8일 엑스포츠뉴스에 "조현아와 채진은 친한 사이일 뿐이다.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을 통해 멘토와 참가자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수 개월간 함께 촬영하며 친분을 쌓은 것으로 전해졌다.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인연을 이어간 조현아와 채진은 최근 지인들과 함께 술자리를 갖고 게임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그러나 이 영상이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및 SNS 등을 통해 퍼져 충격을 줬다. 조현아와 채진이 장난을 치고 있는 가운데 다소 민망한 포즈가 연출되는 일이 있었기 때문.



조현아 측은 영상의 유출 경로에 대해 "아직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


이어 마이네임 채진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측 관계자 역시 "지인들과의 모임이었으며 여러 명이 있는 장소에서 게임을 하며 장난치는 모습이 찍힌 사진이다. 추측성 기사는 자제 부탁드린다"고 해명했다.


채진은 조현아와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개했으나 현재는 확인할 수 없는 상태다. 다만 캡쳐된 사진이 팬들과 네티즌들 사이 퍼지고 있다.  


한편 조현아는 오는 18일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채진이 속한 마이네임은 일본 활동 등을 진행 중이다.



























728x90
반응형

'정보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성주  (0) 2018.04.09
그것이알고싶다 빙상연맹 노진규 전명규  (0) 2018.04.08
울산버스사고  (0) 2018.04.05
김생민 성추행 미투  (0) 2018.04.02
단역배우 자매 자살  (3) 2018.03.30